2025년 남원시 보치아 동호인대회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11월 25일 남원스포츠타운 내 배드민턴장에서 남원시장애인체육회 주최 및 전북특별자치도 보치아연맹 남원시지부 주관 하에 개최된 보치아 동호인대회가 체계적이고 완벽한 준비와 운영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대회는 총 8개 기관의 보치아 선수단이 참여하며, 오전 10:00부터 16:00까지 계획된 시간 식순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계획총괄팀, 심판 경기운영팀, 의료 안전팀 등 운영진은 09:00부터 경기장 라인 설치, 음향 확인, 의료부스 운영 및 상장 및 상금 준비상황을 두 번씩 확인하는 등 철저히 준비했습니다.
특히, 오전에는 3인조 조별리그(4엔드), 오후에는 2인조 8강 토너먼트와 3인조/2인조 결승전 까지 혼선 없이 진행되었으며, 대한장애인보치아연맹 경기규정을 기본으로 하되 동호인대회의 특성을 살려 대회장 및 심판장의 협의 하에 규정을 완화하여 공정하면서도 매끄러운 경기가 운영되었습니다.
남원시 장애인체육회 장종석 수석부회장과 이정린 도의원의 인사말과 격려 및 편한세상 임ㅇ현 선수의 선수대표 선서 속에 대회의 격식이 성공적으로 갖춰졌습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해주신 모든 참가 선수단과, 꼼꼼한 사전 점검과 헌신으로 원활한 대회 운영을 이끈 모든 운영진과 심판진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대회의 마지막은 총 6개 부문(2인조/3인조 각 1, 2, 3위) 에 대한 시상식과 폐회사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